직장에서 더 나은 리더가 되기

직장에서 더 나은 리더가 되기

직장에서 더 나은 리더가 되기

당신은 더 나은 지도자가 될 가능성이 있다.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이 기사는 당신이 그러한 기술들을 연마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필수적인 도구들을 가지고 있다.

훌륭한 지도자가 되는 방법에 대해 계속 읽으세요.

팀에 대한 비전을 전달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러분의 임무를 나침반으로 사용하고 회사의 가치를 여러분의 일상적 경험에 통합해 보십시오.

팀이 큰 아이디어에서 그들의 역할이 어떻게 역할을 하는지 알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더 큰 그림을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소통은 팀 방향을 제시하고, 승리한 관계를 공고히 하는 데 엄청난 의미가 있다.

리더 역할을 할 때는 국민에 집중하면 일이 저절로 해결된다.

여러분과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격려하는 법을 배워라.

팀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면 그들이 더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을 것이다.

리더쉽 능력을 향상시키려 한다면, 모든 것을 알고 있는 것처럼 행동하지 마라.

여러분은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고 여러분이 완벽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도 무언가를 덧붙이기를 원할 수도 있다.

다른 사람들은 여러분 자신의 아이디어를 향상시키는 데 아이디어를 기여할 수 있고,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방법 또는 심지어 약점에 대한 건설적인 비판을 제공할 수 있다.

남을 속이는 짓은 하지 마라 신뢰할 수 있는 지도자가 되려면 자신이 한 약속을 이행해야 한다.

업계 최고가 되려면 직원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업에서 기준을 높이는 것은 중요하지만 불가능한 것을 기대하지는 마라.

만약 당신이 불가능한 목표를 사용한다면, 그것은 당신을 실패하게 만들 것이다.

위대한 지도자는 결코 이런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두지 않을 것이다.

아래 사람들은 당신의 결정에 따라 당신을 판단한다.

당신이 누구를 홍보하는가를 포함하여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개인의 장점을 보상하는 대신 편애를 보이면 생산성을 떨어뜨리고 직원들의 사기를 떨어뜨릴 수 있다.

당신의 팀을 강력한 응집력으로 만들어라.

항상 팀의 문제를 해결하고 정직하게 답변하십시오.

당신의 노동자들은 당신에게서 너무 많은 압박과 손 잡는 일 없이 일할 수 있어야 한다.

리더로서, 여러분의 의사소통 능력은 성공을 위한 열쇠다.

할당된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팀에 제공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프로젝트가 제대로 진행되고 있는지 계속 확인하십시오.

부하직원이 실수를 하면 비판하기보다는 가르치는 기회로 삼아라.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야기하고 모든 사람과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미래에 해결책을 찾거나 문제를 예방하는 것에 대한 훌륭한 이야기로 바뀔 수 있다.

리더는 혼자 일하지 않는다.

그룹 전체와 함께 구체적인 목표를 향해 일하는 것은 목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끌어가는 사람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협력하고,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고, 사물에 대한 그들의 관점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러면 리더는 자신이 가장 잘하는 것을 할 수 있고 그것이 리드다.

직감을 믿어라.

당신의 본능은 당신을 강력한 리더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다.

틀림없이 실수를 저지를 때가 올 것이다.

여러분이 저지르는 모든 실수를 인정하고, 미래에 그런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하라.

앞으로 나아가서, 같은 실수를 다시 하지 않도록 하라.

팀 구성원에게 예상되는 행동 유형을 표시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기분전환을 잘한다면, 그들도 기분전환을 잘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게으르거나 정직하지 않다면, 그들은 그러한 습관들을 고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팀을 존중하고 신뢰한다면, 그들은 그 느낌을 되돌려 줄 것이다.

일을 정리하고 바를 높이 쳐라.

리더로서, 당신이 조직적이지 않을 때, 다른 사람들이 따라 할 것이다.

수행해야 하는 작업을 명확하고 간결하게 요약할 때 비즈니스의 생산성은 더 커질 것이다.

성공한 리더들은 직원들이 일을 잘 할 때 칭찬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성과에 못 미치는 것에 대한 비난만 늘어놓는다.

나타나는 모든 부정적인 면에 대해 몇 가지 긍정적인 속성을 생각해 보라.

그 5:1 이론은 의사소통을 강화하는데 효과가 있고, 또한 당신의 노동자들의 기분을 좋게 한다.

그것은 당신과 부하들의 관계에 항상 강력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 기사에서 보셨듯이, 누구나 리더가 될 수 있는 도구가 있을 때 가능하다.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그러한 리더십 도구를 개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배운 정보를 고수하면 실력이 향상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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