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시겠습니까? 지금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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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렸을 때, 최적의 건강을 유지하셨나요? 너는 어떤 종류의 다이어트를 했니? 아직도 잘 먹니? 건강을 챙기는 엄마가 없으면 나쁜 식습관에 빠지기 쉽다.

여러분이 최선을 다하는 것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음 조언들을 확인해 보라.

여러분의 운동 일상이 가장 큰 보상을 받고 있는지 확실히 하기 위해서, 매일 비타민을 섭취하라.

더 빨리 회복하고, 근육에 영양을 공급하고, 지방을 더 많이 태울 것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신체가 이용하기 위해 합성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칼슘은 인체가 철분을 흡수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든다.

유제품을 마시거나 먹지 말고, 철분을 섭취한 지 30분 정도 될 때까지 칼슘 보충제를 복용하지 마십시오.

철은 적혈구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이 세포들은 가장 중요하다; 그것들은 당신의 몸 안의 각각의 세포로 산소를 운반한다.

여성들은 더 많은 철분이 필요하고 더 높은 철분 농도로 그들을 위해 많은 보충제가 만들어진다.

항상 지쳐서 호흡이 곤란하면 철분이 부족할 수 있다.

우리는 항상 건강해지려고 노력하지만, 때로는 우리의 예산에 포함되지 않을 때도 있다.

미네랄과 비타민은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그들은 또한 대부분 예산 친화적이다.

비타민 A는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시력을 향상시키며, 심장병 위험을 낮춘다.

많은 부분을 차지하면 독성 보충제인데 2300 아이유가 추천해주니까 해줘야죠.

짙은 잎이 무성한 채소, 당근, 호박에서 다량의 비타민 A를 발견할 수 있다.

감귤류에서 비타민 C를 찾을 수 있고, 다른 많은 과일이나 야채에서도 찾을 수 있다.

보충제는 먹는 것으로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없는 사람에게 좋다.

비타민 C는 피부 감염에서부터 일반 감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도울 수 있다.

연구들은 또한 비타민 C가 알츠하이머병, 치매, ADHD를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의 거미줄 같은 비타민을 복용하고 싶다면, 반드시 여러 개를 복용하도록 하라.

성인들은 더 높은 수준의 비타민을 요구하기 때문에, 어린이를 위해 한 단위를 먹는 것은 성인에게 충분하지 않다.

그러나 너무 많이 복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그것도 좋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신선한 농산물은 덜 가공되므로 통조림 과일과 야채보다 전반적인 건강에 더 좋다.

잘 먹되, 필요한 것을 얻기 위해서는 보충제가 종종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망간을 넉넉히 구하는 것이 좋다.

망간은 상처를 더 빨리 낫게 하고 뼈의 형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단백질, 콜레스테롤, 탄수화물의 신진대사를 빠르게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물질은 검은색과 초록색 차, 통곡물, 콩, 아몬드에서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망간 보충제를 위해 지역 비타민 가게와 온라인 웹사이트를 쇼핑할 수 있다.

복용할 모든 보충제를 주의하십시오.

비타민과 영양소는 건강에 필수적이지만 적절한 복용량이 필요하다.

여러 가지 보충제를 복용하면 몸에 손상을 줄 수 있다.

비타민을 과다 섭취하는 것은 어떤 비타민을 섭취하느냐에 따라 때로는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 복용할 때 이 점을 명심해야 한다.

음식과 함께 탄산칼슘을 섭취하라.

구연산칼슘은 배가 비었을 때 섭취할 수 있지만 탄산칼슘은 섭취할 수 없다.

혼자 먹으면 제대로 흡수되지 않아 낭비하게 된다.

비타민 B12는 나이가 들수록 항상 잘 흡수되는 것은 아니다.

충분히 흡수하지 않고도 많은 양을 소비할 수 있다.

매년 의사의 검사를 통해 B12 보충제가 필요한지 여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밤에는 육류와 함께 생야채를 먹어라.

요리는 종종 비타민의 음식을 고갈시킨다.

만약 여러분이 채소를 요리할 필요가 있다면, 그것들을 찌면, 비타민은 여전히 좋은 일관성을 제공하면서 계속 잠기게 될 것이다.

냉동 야채에도 비타민이 많이 들어있으니, 요리는 무리하지 마.

현재 수유 중이거나 임신 중이라면 의사와 먼저 상의하지 않고 비타민을 섭취하지 마십시오.

단지 자연적인 무언가가 부정적인 영향을 거의 받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하지 마라.

잘못된 복용량이나 특정 비타민에 대한 알레르기는 매우 위험할 수 있다.

아기를 해치지 않는 안전한 편에 서기 위해서는 비타민을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도록 노력하라.

이제 건강해질 시간이다.

너는 방금 몇 가지 훌륭한 충고를 읽었지만, 항상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으니, 계속 배워라.

알면 알수록 기분이 좋아지고, 수명이 길어질 테니 여기서 멈추지 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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